서비스 품질 관리자 (QA Specialist)

지금 바로 지원하기

공고 상세 내용

테크본부는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요양시장을 혁신합니다. 재가요양서비스 플랫폼 '스마일시니어' 재가요양기관 행정 자동화 솔루션 '하이케어'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플랫폼 '요보사랑'
[테크본부 핵심 KSL Principles] (각 키워드를 누르시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한국시니어연구소의 Web/App 서비스에 대한 사용성 검증
QA 프레임워크 설계 및 프로세스 체계화
테스트 설계 및 테스트 케이스 작성
테스트 수행 및 결함 보고
보고된 결함에 대한 추적 및 관리
이슈 유입에 따른 이슈 재현 및 원인 분석 활동
[자격요건]
소프트웨어 QA 2년 이상
테스트 계획, 테스트 설계 및 테스트 케이스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Web환경 QA 경험이 있으신 분
기획, 개발, 디자인 등 타 부서의 동료들과 원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수 있는 분
Jira, Google Spreadsheet, Notion, Slack 등 업무 생산성 도구에 익숙하신 분
[우대사항]
노인장기요양보험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분
CSTE, ISTQB, CSTS 등 품질 자격증 보유하신 분
테스트 자동화 진행 경험 및 스크립트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애자일(Agile) 개발문화 및 스타트업 문화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있으신 분
서비스 운영 이슈 대응에 노하우가 있으신 분

한국시니어연구소 합류 여정

[1단계 : 서류전형]
지원서 제출 링크← 로 양식에 맞게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제출하신 지원서를 바탕으로 직무 포지션과의 적합도를 검토합니다.
지원서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2단계 : 비대면/화상 인터뷰(1차) - 직무적합도]
OKR Leader 혹은 관련 직무에서 협업할 팀원들과 함께 직무 적합도를 확인하는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비대면/화상으로 진행되되, 서로 표정, 말투, 몸짓 등을 보며 이야기할 수 있도록 Zoom을 통해 진행합니다.
[3단계 : 대면 인터뷰(2차) - KSL Principles 적합도]
경영진과의 대면 인터뷰를 통해 KSL Principles 적합도를 확인하는 대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KSL Principles 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가이드에 대해서는 별도의 문서를 미리 공유드립니다.
대면 인터뷰는 한국시니어연구소 사무실 (강남역 4번출구 앞)에서 진행됩니다.
[4단계 : 처우 협의 및 입사 안내]
근무조건을 최종 협의하며 출근일을 확정합니다.
지원서에는 꼭 직전연봉 혹은 희망연봉을 기재해주세요. 한국시니어연구소는 지원자분이 가장 신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근무 조건에 대해서는 더욱 '솔직하게' 서로 협상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안주신 희망연봉을 기준으로 최종 협의를 드릴 예정이므로 가감없이 제안해주세요.
최종합격 여부는 2차 대면 인터뷰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의 모든 팀원은 입사 후 프로베이션(수습)기간을 갖습니다. 3개월 간 팀원의 직무에 대한 적합도와 KSL-principles 에 대한 적합도를 확인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팀원들의 피드백을 받게 되며, 종합 결과에 따라 최종 합류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