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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운영 매니저 (Customer eXperience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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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상세 내용

마케팅본부 소개 한국시니어연구소의 서비스가 가장 좋은 브랜드가 되고 가장 많이 고객을 데려오고 가장 오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갑니다
마케팅본부 CX팀 소개 한국시니어연구소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센터에 인입되는 VOC 전체에 귀를 기울이는 가장 최접점의 조직입니다. 특히 고객센터에 인입되는 VOC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집중하여 근본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통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CX팀의 데이터 분석, 만족도 조사, 솔루션 관리 등 다양한 팀과 협업을 진행하면서 기대 이상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나은 방법을 모색하여 실무에 적용하며 경험 개선이 되었는지 가설을 검증하고 적용하는 주요 업무를 수행합니다.
마케팅본부 CX팀 문화
CX팀은 고객 중심의 휴먼터치로부터 시작됩니다.
1.
공감
스마일시니어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공감을 시작으로 컨설팅합니다.
1.
Data-driven
주장, 직감보다 작더라도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소통을 지향합니다.
고객의 Voice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로 주도되는 의사결정을 지향합니다.
서비스 소개 - 요보사랑
세상에서 가장 쉬운 요양보호사 일자리 찾기 내 집 근처 일자리를 카톡으로 보내드립니다. [요보사랑]은 국가공인자격증인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신 선생님들께 원하는 장소, 시간의 일자리를 딱 맞춰 보내드리는 웹 플랫폼서비스입니다. 좋은 일자리를 원하는 요보사 선생님 좋은 선생님을 찾는 각종 요양기관과 서로를 연결시켜드립니다. 2021년 처음 서비스를 공개한 뒤 지금까지 누적 가입자수 265.84%가 성장했고 최근 리뉴얼 오픈해서 프로덕트 개선 및 성장에 속도를 붙이고 있는 중입니다. 요보사랑 플랫폼 서비스 https://yobolov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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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운영 매니저 핵심 KSL Principles] (각 키워드를 누르시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업무]
요보사랑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고객 문의를 적극적으로 해결 하고 전 채널(Call, Chat emd) 관리합니다.
VoC를 기반으로 고객 문제 해결을 위해서 타팀과 지속적으로 소통합니다.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다양하게 고민하고 빠르게 실행합니다.
다양한 이슈에 대해 자유롭고 주도적인 의견 제안을 하며 오너쉽을 갖고 일합니다.
[자격 요건]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중장년층과의 소통에 문제가 없는 분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풍부한 경험과 역량이 있으신
기민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성장을 위한 다양한 변화에 긍정적인 적극성을 갖추신 분
오피스(문서 작업) 능력 및 VOC 파악,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사항]
프로덕트가 있는 서비스에서 CX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상담 혹은 고객 응대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방문요양센터, 주야간보호센터 등 유관 기업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참고 사항]
필요에 따라 평판 조회(스펙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습 기간은 입사 후 3개월이며, 수습 기간 중 평가( 업무 능력, 태도, 적격성 등)를 통하여 본 채용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 합류 여정

[1단계 : 서류전형]
지원서 제출 링크 ← 로 양식에 맞게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제출하신 지원서를 바탕으로 직무 포지션과의 적합도를 검토합니다.
지원서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2단계 : 비대면/화상 인터뷰(1차) - 직무적합도]
OKR Leader 혹은 관련 직무에서 협업할 팀원들과 함께 직무 적합도를 확인하는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비대면/화상으로 진행되되, 서로 표정, 말투, 몸짓 등을 보며 이야기할 수 있도록 Google Meet을 통해 진행합니다.
[3단계 : 대면 인터뷰(2차) - KSL Principles 적합도]
경영진과의 대면 인터뷰를 통해 KSL Principles 적합도를 확인하는 대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KSL Principles 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가이드에 대해서는 별도의 문서를 미리 공유드립니다.
대면 인터뷰는 한국시니어연구소 사무실에서 진행됩니다.
[4단계 : 처우 협의 및 입사 안내]
근무조건을 최종 협의하며 출근일을 확정합니다.
지원서에는 꼭 직전연봉 혹은 희망연봉을 기재해주세요. 한국시니어연구소는 지원자분이 가장 신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근무 조건에 대해서는 더욱 '솔직하게' 서로 협상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안주신 희망연봉을 기준으로 최종 협의를 드릴 예정이므로 가감없이 제안해주세요.
최종합격 여부는 2차 대면 인터뷰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의 모든 팀원은 입사 후 프로베이션(수습)기간을 갖습니다. 3개월 간 팀원의 직무에 대한 적합도와 KSL-principles 에 대한 적합도를 확인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팀원들의 피드백을 받게 되며, 종합 결과에 따라 최종 합류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