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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운영 매니저 (Customer Experience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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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상세 내용

마케팅본부는 한국시니어연구소의 서비스가 가장 좋은 브랜드가 되고 가장 많이 고객을 데려오고 가장 오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갑니다. CX팀은 서비스를 처음 만나는 순간 고객의 궁금증을 가장 먼저 듣고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더 나아가 서비스 전 과정에서 고객이 보다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고객에게 기분 좋은 첫 인상과 또 찾고 싶은 마지막 기억이 되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마케터 핵심 KSL Principles] (각 키워드를 누르시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각종 상담 채널로 접수되는 고객 문의 답변 및 문제 해결
요양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컨설팅
고객의 불편함을 선제적 대응하여 경험을 개선
고객 응대 스크립트 개선안 제안 및 실행
[자격요건]
사회복지사 2급 자격 보유자
장기요양보험제도, 재가요양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다른 사람의 어려움이나 상황에 공감 능력이 뛰어난 분
긍정적인 경험 선사를 위한 다양한 변화 시도를 즐기실 수 있는 분
[우대사항]
사회복지사 1급, 요양보호사등 보건&복지 관련 자격증 보유하신 분
방문요양센터, 주/야간보호센터 등 유관 기관 근무 경험자
건강보험공단, W4C 등에서 전화 상담 업무 경험자
고객 상담 혹은 고객 응대 관련 업무 경험자
[참고사항]
필요에 따라 평판 조회(스펙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습 기간은 입사 후 3개월이며, 수습 기간 중 평가( 업무 능력, 태도, 적격성 등)를 통하여 본 채용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 합류 여정

[1단계 : 서류전형]
지원서 제출 링크 ← 로 양식에 맞게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제출하신 지원서를 바탕으로 직무 포지션과의 적합도를 검토합니다.
지원서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2단계 : 비대면/화상 인터뷰(1차) - 직무적합도]
OKR Leader 혹은 관련 직무에서 협업할 팀원들과 함께 직무 적합도를 확인하는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비대면/화상으로 진행되되, 서로 표정, 말투, 몸짓 등을 보며 이야기할 수 있도록 Zoom을 통해 진행합니다.
[3단계 : 대면 인터뷰(2차) - KSL Principles 적합도]
경영진과의 대면 인터뷰를 통해 KSL Principles 적합도를 확인하는 대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KSL Principles 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가이드에 대해서는 별도의 문서를 미리 공유드립니다.
대면 인터뷰는 한국시니어연구소 사무실 (강남역 4번출구 앞)에서 진행됩니다.
[4단계 : 처우 협의 및 입사 안내]
근무조건을 최종 협의하며 출근일을 확정합니다.
지원서에는 꼭 직전연봉 혹은 희망연봉을 기재해주세요. 한국시니어연구소는 지원자분이 가장 신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근무 조건에 대해서는 더욱 '솔직하게' 서로 협상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안주신 희망연봉을 기준으로 최종 협의를 드릴 예정이므로 가감없이 제안해주세요.
최종합격 여부는 2차 대면 인터뷰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의 모든 팀원은 입사 후 프로베이션(수습)기간을 갖습니다. 3개월 간 팀원의 직무에 대한 적합도와 KSL-principles 에 대한 적합도를 확인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팀원들의 피드백을 받게 되며, 종합 결과에 따라 최종 합류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