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마케터 (Brand Marketer)

지금 바로 지원하기

공고 상세 내용

마케팅본부 소개
한국시니어연구소의 서비스가 가장 좋은 브랜드가 되고 가장 많이 고객을 데려오고 가장 오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갑니다.
마케팅본부 브랜드팀 소개 한국시니어연구소, 통합재가 서비스 ‘스마일 시니어’,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플랫폼 '요보사랑'까지 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또한 임직원이 어떤 마음으로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지를 적재적소에 딜리버리 하는 역할을 합니다.
마케팅본부 브랜드팀 문화
브랜드팀은 회사, 각 서비스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책임집니다.
1.
공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하는 고객의 마음에 대한 공감은 물론이고 서로 함께하는 동료의 마음도 생각합니다.
2.
Data-Driven 브랜드 영역에서 쉽지 않은 일이지만 가능한 부분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명하려고 노력합니다.
[브랜드 마케터 핵심 KSL Principles] (각 키워드를 누르시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스마일시니어 브랜드 마케팅 전략(캠페인, 제휴, 이벤트 등) 수립 및 집행
스마일시니어 파트너사 연계 상표권 관리
요보사랑 브랜드 마케팅 및 제휴
[자격요건]
브랜드 마케팅 경력 2년 이상인 분 (인하우스&에이전시 모두)
온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실행에 기여한적 있는 분
브랜드 가이드 제작에 참여해본적이 있는 분
한국시니어연구소를 시니어계의 29cm 또는 파타고니아 처럼 만들고 싶은 분
고객과 팀원의 소리에 귀를 바짝 세워 경청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스스로가 세운 가설에 챌린지가 들어와도 근거를 제시하여 설득할 수 있는 분
콘텐츠 기획, 제작, 배포까지 전 과정을 경험해보신 분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등 보건&복지 관련 자격증 소유하신 분
[참고사항]
필요에 따라 평판 조회(스펙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습 기간은 입사 후 3개월이며, 수습 기간 중 평가( 업무 능력, 태도, 적격성 등)를 통하여 본 채용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 합류 여정

[1단계 : 서류전형]
지원서 제출 링크 ← 로 양식에 맞게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제출하신 지원서를 바탕으로 직무 포지션과의 적합도를 검토합니다.
지원서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2단계 : 비대면/화상 인터뷰(1차) - 직무적합도]
OKR Leader 혹은 관련 직무에서 협업할 팀원들과 함께 직무 적합도를 확인하는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비대면/화상으로 진행되되, 서로 표정, 말투, 몸짓 등을 보며 이야기할 수 있도록 Google Meet을 통해 진행합니다.
[3단계 : 대면 인터뷰(2차) - KSL Principles 적합도]
경영진과의 대면 인터뷰를 통해 KSL Principles 적합도를 확인하는 대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KSL Principles 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가이드에 대해서는 별도의 문서를 미리 공유드립니다.
대면 인터뷰는 한국시니어연구소 사무실 에서 진행됩니다.
[4단계 : 처우 협의 및 입사 안내]
근무조건을 최종 협의하며 출근일을 확정합니다.
지원서에는 꼭 직전연봉 혹은 희망연봉을 기재해주세요. 한국시니어연구소는 지원자분이 가장 신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근무 조건에 대해서는 더욱 '솔직하게' 서로 협상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안주신 희망연봉을 기준으로 최종 협의를 드릴 예정이므로 가감없이 제안해주세요.
최종합격 여부는 2차 대면 인터뷰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의 모든 팀원은 입사 후 프로베이션(수습)기간을 갖습니다. 3개월 간 팀원의 직무에 대한 적합도와 KSL-principles 에 대한 적합도를 확인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팀원들의 피드백을 받게 되며, 종합 결과에 따라 최종 합류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