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로스 마케터(Growth Marketer)

지금 바로 지원하기

공고 상세 내용

마케팅본부는 한국시니어연구소의 서비스가 가장 좋은 브랜드가 되고 가장 많이 고객을 데려오고 가장 오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갑니다. 퍼포먼스팀은 방문요양, 방문목욕, 데이케어, 복지용구 등 어르신 돌봄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을 데려오는 일을 합니다. 각종 매체의 활용 뿐 아니라 랜딩 UX 개선도 함께 진행합니다. 많은 고객이 우리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통로를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마케터 핵심 KSL Principles] (각 키워드를 누르시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커머스 User Acquisition을 획득하기 위한 Paid 채널 운영
Product Manager(PM), Business Developer(BD)와 협업하여 AARRR 분석 및 개선
커머스 몰(Mall) 유입 유저(User) 대상 A/B 테스트 설계 및 실행
Google Analytics, Amplitude, Hotjar를 활용하여 User 행동 분석
신규 매체를 발굴하여 테스트 진행 및 효율화
[자격요건]
3~5년의 퍼포먼스 마케팅 또는 그로스 마케팅 경력을 가지신 분
실험에 실패했다면 왜 실패했는지 이유를 찾을 수 있는 분
고객과 팀원의 소리에 귀를 바짝 세워 경청할 수 있는 분
목표한 것은 반드시 이루겠다는 마인드를 가지신 분
웹(Web) 또는 앱(App)에서 A/B 테스트 경험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Paid 채널을 대행이 아닌 직접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다양한 매체 경험으로 자신만의 인사이트를 가지신 분
Google Analytics, Amplitude, Hotjar 등 유저 분석 툴 다뤄본 경험이 있는 분
직접 성장 시켜본 서비스 혹은 제품이 있는 분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등 보건&복지 관련 자격증 소유하신 분
[참고사항]
필요에 따라 평판 조회(스펙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습 기간은 입사 후 3개월이며, 수습 기간 중 평가( 업무 능력, 태도, 적격성 등)를 통하여 본 채용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 합류 여정

[1단계 : 서류전형]
지원서 제출 링크 ← 로 양식에 맞게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제출하신 지원서를 바탕으로 직무 포지션과의 적합도를 검토합니다.
지원서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2단계 : 비대면/화상 인터뷰(1차) - 직무적합도]
OKR Leader 혹은 관련 직무에서 협업할 팀원들과 함께 직무 적합도를 확인하는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비대면/화상으로 진행되되, 서로 표정, 말투, 몸짓 등을 보며 이야기할 수 있도록 Zoom을 통해 진행합니다.
[3단계 : 대면 인터뷰(2차) - KSL Principles 적합도]
경영진과의 대면 인터뷰를 통해 KSL Principles 적합도를 확인하는 대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KSL Principles 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가이드에 대해서는 별도의 문서를 미리 공유드립니다.
대면 인터뷰는 한국시니어연구소 사무실 (강남역 4번출구 앞)에서 진행됩니다.
[4단계 : 처우 협의 및 입사 안내]
근무조건을 최종 협의하며 출근일을 확정합니다.
지원서에는 꼭 직전연봉 혹은 희망연봉을 기재해주세요. 한국시니어연구소는 지원자분이 가장 신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근무 조건에 대해서는 더욱 '솔직하게' 서로 협상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안주신 희망연봉을 기준으로 최종 협의를 드릴 예정이므로 가감없이 제안해주세요.
최종합격 여부는 2차 대면 인터뷰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의 모든 팀원은 입사 후 프로베이션(수습)기간을 갖습니다. 3개월 간 팀원의 직무에 대한 적합도와 KSL-principles 에 대한 적합도를 확인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팀원들의 피드백을 받게 되며, 종합 결과에 따라 최종 합류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