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양서비스 상담 컨설턴트

지금 바로 지원하기

공고 상세 내용

마케팅본부는 한국시니어연구소의 서비스가 가장 좋은 브랜드가 되고 가장 많이 고객을 데려오고 가장 오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갑니다. CX팀은 서비스를 처음 만나는 순간 고객의 궁금증을 가장 먼저 듣고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더 나아가 서비스 전 과정에서 고객이 보다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고객에게 기분 좋은 첫 인상과 또 찾고 싶은 마지막 기억이 되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마케팅팀 핵심 KSL Principles] (각 키워드를 누르시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전화 상담을 통해 보호자님과 어르신들이 겪고 있는 상황, 환경, 신체 및 인지 문제 등을 확인하여 어르신 댁에 필요한 요양서비스와 제품을 컨설팅해드리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와 장기요양서비스 (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복지용구 등)에 대해서 정확히 인지하실 수 있도록 설명합니다.
1차 상담 후, 전국에 있는 스마일시니어 돌봄 파트너 센터장님들이 직접 방문해서 2차 상담이 가능하도록 상담 데이터를 정리 & 관리합니다.
[자격요건]
사회복지사 2급 자격 보유자
장기요양보험제도, 재가요양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다른 사람의 어려움이나 상황에 대한 공감력이 뛰어나신 분
[우대사항]
방문요양센터, 주/야간보호센터 등 요양 서비스 기관에서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비영리회계업체, 방문요양서비스 프랜차이즈 등의 기업에서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건강보험공단, W4C 등에서 전화 상담 업무를 경험해 보신 분
고객 상담 혹은 고객 응대 관련 업무를 경험해 보신 분
[급여]
신입 : 연봉 2400만원 ~ (인센티브 제도 별도)
경력 : 희망연봉을 지원 시 작성해주세요.
지원서에는 꼭 직전연봉 혹은 희망연봉을 기재해주세요. 한국시니어연구소는 지원자분이 가장 신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근무 조건에 대해서는 더욱 '솔직하게' 서로 협상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안주신 희망연봉을 기준으로 최종 협의를 드릴 예정이므로 가감없이 제안해주세요.

한국시니어연구소 합류 여정

[1단계 : 서류전형]
지원서 제출 링크 ← 로 양식에 맞게 지원서를 제출해주세요.
제출하신 지원서를 바탕으로 직무 포지션과의 적합도를 검토합니다.
지원서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2단계 : 비대면/화상 인터뷰(1차) - 직무적합도]
OKR Leader 혹은 관련 직무에서 협업할 팀원들과 함께 직무 적합도를 확인하는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비대면/화상으로 진행되되, 서로 표정, 말투, 몸짓 등을 보며 이야기할 수 있도록 Zoom을 통해 진행합니다.
[3단계 : 대면 인터뷰(2차) - KSL Principles 적합도]
경영진과의 대면 인터뷰를 통해 KSL Principles 적합도를 확인하는 대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KSL Principles 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가이드에 대해서는 별도의 문서를 미리 공유드립니다.
대면 인터뷰는 한국시니어연구소 사무실 (강남역 4번출구 앞)에서 진행됩니다.
[4단계 : 처우 협의 및 입사 안내]
근무조건을 최종 협의하며 출근일을 확정합니다.
최종합격 여부는 2차 대면 인터뷰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한국시니어연구소의 모든 팀원은 입사 후 프로베이션(수습)기간을 갖습니다. 3개월 간 팀원의 직무에 대한 적합도와 KSL-principles 에 대한 적합도를 확인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팀원들의 피드백을 받게 되며, 종합 결과에 따라 최종 합류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